본문 바로가기

기타

누가 내 물통을 깨고 도망갔나 ㅠㅠ

오늘도 여느 때와 똑같이~~


기분 좋은 마음으로 헬스장에 갔죠....


가서 물통에 물을 담아 놓고.... 정수기 옆에 놔둔 다음....


워밍업을 하러 갔는데요~



2분 정도 지나고 돌아와 보니...


물통 버튼 부분이 깨져있더라구요;;



저 물통... 다이소에서 3천원이나 주고 산건데.... 아쉽네요 ㅠㅠ


사실 워밍업 하는 동안에 물통이 떨어지는 둔탁한? 소리가 들리긴 했습니다만...


제 껀 줄은 몰랐습니다 흑흑.....



깨신 분도... 분명히 실수로 떨어뜨린 거란 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만...


사과는 하시고 가셨으면... 좋았을 텐데요;;


어디로 도망을 가신건지... ㅠ




그래도 저는 저 깨진 물통에 개의치 않고...


근손실을 방지 하기 위해서...


분노를 마음 속으로만 삭히며.....


이 악물고... 제가 해야 할 운동을 잘 마무리는 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으....  글 쓰는데 다시 ㅂㄷㅂㄷㅂㄷㅂㄷ 거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기분도 저기압이고.... 


인생에 슬럼프가 찾아오는 것 같은데... ㅠ



그래도 스트레스 받으면... 근손실 나니깐 제가 참아야죠 ㅎㅎ;; ^^




물통 깨신 분은 분명히 근손실 나시고 체지방 1kg 찌실 겁니다!!


아시겠어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무새란 ??  (46) 2020.02.28
대구 봉쇄...? (feat. 인터넷 막말 댓글)  (45) 2020.02.21
헬창에게 연애는 사치  (59) 2020.02.18
운동인에게 추천!! 영양만점 프로틴 요거트  (37) 2020.02.17
헬창에게 발렌타인데이란?  (6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