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운동인에게 추천!! 영양만점 프로틴 요거트

오늘은요.... 



제가 간식으로 주로 먹는 '프로틴 요거트' 레시피에 대해서 말해볼게요~~~



정말 별다른 요리 기술 없이...


누구나 만드실 수 있기 때문에 ㅎㅎ


한 번 만들어 드셔보는 걸 추천합니다~~!!




우선 요거트는 본인이 드실 만큼!! 그릇에 담아줍니다~


여기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요...


당이나 지방 함량이 적은 요거트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다가...



마법의 가루....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뿌려줍니다~


저는 초코 맛을 제일 좋아해서 초코 맛 보충제를 넣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덩어리가 생기지 않게~~


열~심히 저어줍니다!!!



사실 이렇게만 먹어도...


정말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만큼이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 미각이 이상한 거일 수도 있지만요...



그리고 여기에 토핑을 추가해줍니다!!!



저는 냉동 블루베리를 토핑으로 넣었습니다~


꼭 블루베리가 아니더라도... 웬만한 과일 아무거나 넣어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제 먹다 남은...... 벽돌처럼 생긴......


프로틴 바로 마무리를 장식해줍니다 ㅎㅎ



이렇게 드시면~~


 건강한 탄수화물 + 양질의 단백질 + 풍부한 유산균 + 다양한 비타민 을...


한~번에 섭취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최고의 간식이자 식사죠~!




적다보니깐...


정말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인데요 ㅎㅎㅎ



그만큼~ 누구나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으면서~~


영양도 풍부하고 맛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내 물통을 깨고 도망갔나 ㅠㅠ  (45) 2020.02.19
헬창에게 연애는 사치  (59) 2020.02.18
헬창에게 발렌타인데이란?  (60) 2020.02.14
새해 목표  (36) 2020.02.10
운동 VS 게임  (50) 2020.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