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새해 목표

안녕하세요~~~



새해가 된 지 1달이나 지났지만...... 제가 아직까지 새해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최근에서야 알게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멍청하지 않습니까??? ㅠㅠㅠㅠ




그래서 뒤늦게나마.... 올해의 목표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고...


올해가 끝나갈 때... 지금 세운 목표 중 몇 개를 달성했는지 점검하면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우선 첫 번째로는... 가~장 중요한!!!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는 것'입니다.



최근에 제가 뉴스를 매~번 검색할 때마다... 확진자가 꾸준히 1~2명씩 생기더라구요 ㅠㅠ


대부분의 확진자 분들이 서울과 같은 수도권에 집중적으로 밀집되어 있지만...


제가 사는 지방에도 확진자 분들이 1~2명씩 생겨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절대로 안심하고 다닐 수는 없을 것 같고... 많이 걱정 되기도 하지만...



최대한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운동 중간중간에 비누로 손을 깨끗이 씻는 등의....


사소하면서도 세심한 습관으로... 반드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나 자신의 건강' 이것만큼은 올 해 반드시 지켜야죠~~!!




그리고 두 번째로는요..


'과탑 유지하기' 입니다.



제가 입학을 하고 나서 그 학기에는 아쉽게도 2등을 했지만...


그 다음 학기부터 지금까지는~ 그래도... 1등을 힘겹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올 해는 반드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굳건한 1등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수업을 듣고.. 필기하고.. 녹음하고.. 복습하고.. 시험기간에 하루 12시간 이상을 공부.... 하렵니다!! ㅎㅎ


이러면 헬스 할 시간이 부족해지겠죠?? ㅠㅠ



왜냐하면 나중에 취업할 때 학점이 상~당히 중요하고...


등록금도 그렇게 싼 편은 아니라서... 절대로 부모님께 부담을 주긴 싫거든요... ㅎㅎ


이왕이면 공짜로 학교를 다니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뭐 근손실이 조금 일어나더라도....ㅠㅠ  이 목표도 첫 번째 목표만큼이나 저에게는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켜야죠!!




세 번째로는요...


'3대 500 달성하기' 입니다... ㅎ



사실 이 목표는 제가 봐도 살~짝 무리하게 설정한 목표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절대로 불가능한 목표도 아닌 것 같아서....


일단 도전은 해보려구요 ㅎㅎ



1달 전에 측정 한 저의 3대 중량은 400 정도였습니다!!


스쿼트 130kg 벤치프레스 100kg 그리고 데드리프트 170kg 정도였지요...



그리고 제가 지금 생각하고 있는 목표 중량은요..


대략적으로.. 스쿼트 170kg 벤치프레스 130kg 그리고 데드리프트 200kg 정도입니다...


170+130+200 = 500이니 3대 500이죠? ㅎㅎ



정말 남들이 공부할 때 공부하고... 남들이 놀고 쉴 때... 운동을 가야겠네요 ㅎㅎ


나중에 3대 500 달성하면...


영상으로 인증 한 번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는요...


'블로그 꾸준히 하기'입니다..



분명히 앞서 제가 설정한 2번 째 목표와 3번 째 목표만 보고 달려가기에도...


상당히 벅찰 거라고 생각합니다 ㅠㅠㅠ



그렇지만....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정말로 제 삶이 많이 변했고.. 항상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 때문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느낀 삶의 변화


이 블로그를 꾸준히 이어나가는 것도 절대로 놓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



구체적인 목표로는요~~


블로그 일 방문자 수 300명 정도와... 애드센스 수익 한 달에 3만원... 정도만 되어도 소원이 없겠네요 ㅎㅎ





목표를 쭉~ 적어봤는데요...


정말로 바쁜 한 해가 될 것 같지만...


저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물론 그럴리는 없겠지만...


저처럼 아직 새해 목표를 세우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목표를 설정하고 열심히 달려봅시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