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헬창에게 발렌타인데이란?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죠.....




좋아하는 친구에게... 혹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그런 날입니다...



하지만 솔로이면서.... 헬창인....  저에게 발렌타인데이란.....



설탕이 듬뿍 담긴 초콜릿이 아닌....


단백질이 듬뿍 함유된 초코 맛 보충제를 준비하고~



쉐이커 통에 보충제를 듬~뿍 담아서....



수년 간 단련해온 눈대중으로 


단백질 보충제 & 물의 비율을... 황금 비율로 맞춘 다음...



단련된 전완근으로...


보충제 덩어리가 생기지 않게 빡세게 흔들어서... 마시고...



큰 가방에 각종 운동 장비와 운동복, 운동화를 챙겨서...


고독하게... 그러면서도 당당하게...  운동을 떠나는...




저에게 발렌타인데이란 그런 날입니다....  ㅎㅎ



저를 불쌍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발렌타인데이가 좋습니다 ㅎㅎ




왜냐하면요.... 



여자친구가 있으신 운동인 분들이 헬스장에 안 나오시면...


사람이 별로 없는 헬스장에서... 마음 편히~ 운동기구를 사용하면서~ 


운동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가 있기 때문이죠 ^^




고로 제가 승리자입니다!!! ㅎ;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소중한 사람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하며...


의미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창에게 연애는 사치  (59) 2020.02.18
운동인에게 추천!! 영양만점 프로틴 요거트  (37) 2020.02.17
새해 목표  (36) 2020.02.10
운동 VS 게임  (50) 2020.02.07
대학 개강 연기 (due to 우한 폐렴)  (35)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