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로무새란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무새'에 대해서 한 번 말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로무새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전에~~


'내츄럴''로이더'를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헬스를 하시는 분들에겐 상당히 익숙한 용어일텐데요!!



우선 '내츄럴'은요... 말 그대로 내츄럴~하게 근육, 몸을 키우신 분들로...




다른 어떤 경구제나 주사와 같은 스테로이드 물을 사용하지 않은 분들을 의미합니다


저는 뼛속까지 내츄럴입니다..... ㅎㅎ



그리고 '로이더'는요... 살면서 스테로이드 주사와 경구제 같은 약물을... 단 한 번이라도 사용하신 분들을 의미하죠..




스테로이드 약물인간의 한계를 단숨에 뛰어넘게 해주는 것으로...


일반적인 사람들이 평생 노력해도 얻을 수 없는 수행능력이나 근비대를 일으킵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여러가지 부작용도 많이 존재하죠 ㅠㅠ





그럼 이제 '로무새'의 의미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자신보다 몸이 좋은 사람을 보면... 무조건 스테로이드 약물을 사용했을 것이라고 단정지으면서~



그 사람을 스테로이드 사용자, 즉 '로이더'라고 앵무새처럼 말하는 사람을 일컫습니다 ㅎㅎ



사실 이런 분들을 보면... 안타깝긴 합니다...


분명히 몸이 좋으신 분들 중에서... 약물을 사용한 '로이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약물 사용을 의심받을 정도로 몸이 어마무시한 '내츄럴' 분들도 있거든요...

그리고 그런 분들에게 약물을 사용했을 거라고 단정 짓는다면...


그 분들이 몇 년 동안 노력해왔던 노력이... 단지 약물의 효과로 인한 것으로 평가절하 되는 것이죠 ㅠㅠㅠ



그리고 '로무새' 중에서도 정도가 심한 분들도 존재하는데요 ㅎㅎ;;


정말 누가 봐도 저 정도면... 약물 없이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몸인데...




그런 몸도 '응~ 로이더~^^' 라고 말하면서... 본인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


그런 로무새 분들도 존재합니다... ㅠㅠ



제가 생각했을 때 그런 분들은...


운동 경험이 별로 없어서 애초에 약물 없이 도달할 수 있는 한계점 자체를... 가늠조차 못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물론 인간이 도저히 만들 수 없는 축구공 크기 만한 어깨를 가지고... 팔 둘레가 50cm를 훌쩍 넘기는...


누가 봐도 '로이더'인 사람들이...  자신은 내츄럴이라고 주장하는;;;;




그런 거짓말쟁이 로이더들은 비난을 받아 마땅하겠지만~





자신보다 몸이 좋다고 무조건 '로이더'라고 단정지으면서


다른 사람의 노력을 폄하하는... 로무새들이 하는 행위는...


이제 근절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