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구 봉쇄...? (feat. 인터넷 막말 댓글)

요즘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실겁니다 ㅠㅠ




저도 현재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데...


무슨 하루만에 확진자가 30명씩이나 발생하고;;;


앞으로 확진자가 더 늘어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에... 외출하기도 불안한 상황이죠 ㅠㅠ



그래서 이렇게 불안한 시국에.... 평소에는 검색하지 않던 인터넷 뉴스를...


특히 제가 거주하는 대구 지역의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기사나 뉴스를...


요즘따라 자주 챙겨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터넷 뉴스를 보면... 자동적으로 사람들이 써놓은 댓글들에 눈이 가게 되고...




그런 댓글들을 볼 때마다 정말 충격에 휩싸이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



' 역시 대구 수준... '


' 대구라서 다행이다... '


' 대구는 왜 이렇게 민폐냐? '


' 대구는 제 2의 우한이다 봉쇄시켜라... '



정말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도 없고 존중할 수도 없는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물론 31번째 확진자가... 의사의 검사 권고를 무시한 채 여기저기 싸돌아다니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참.. 말도 안되는... 민폐를 끼친 것은 인정합니다만...


그건 그 사람 개인의 문제이지... 대구에 거주하는 시민 모두가 욕 먹을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게다가 대구가 무슨 대한민국의 우한 지역이라느니... 봉쇄하자느니... ㅡㅡ;


평소에 대구 지역을 싫어하시는 분들의... 지역 감정을 표출한 '광기'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네요..



평소에 정말 밖에서 사람 대 사람으로 만났을 때는 결코 할 수 없는 말들을


어찌나 인터넷에서는 그렇게 막 내뱉는지... 참.. 화가나면서도 안타깝습니다 ㅠ





글을 쓰면서도 생각이 많아지고 복잡해지네요 ㅎㅎ;;




하루 빨리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면 좋겠습니다... ㅠ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시고...


외출이 불가피하신 경우라면 꼭!! 마스크를 착용하셨으면 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유입 키워드 ㅋㅋㅋㅋ  (50) 2020.03.02
로무새란 ??  (46) 2020.02.28
누가 내 물통을 깨고 도망갔나 ㅠㅠ  (45) 2020.02.19
헬창에게 연애는 사치  (59) 2020.02.18
운동인에게 추천!! 영양만점 프로틴 요거트  (37) 20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