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식단 및 운동 일지 - 치팅데이 (Feat. 큐브스테이크& 치킨 & 피자)

지금으로부터 2일 전...


그러니까 일요일에...


행복하고 또 행복한 '치팅데이'를 즐겼습니다 ㅎㅎ



우선... 아침 겸 점심으로는 간단하게.... 큐브 스테이크에... 밥을 쪼~~~~~~~금 먹어 봤는데요!!



식당 이름은... 배민으로 주문하다보니... 까먹었네요 ㅎㅎ


밥이 모자랄 거 같아서... 2공기 추가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 밥 1공기가 1000원이었는데...


처음에는 보자마자... 왜 이렇게 양이 작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이렇게 밥을 리필해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밥을 꾹~꾹 눌러담아주셔서 좋았읍니다... ㅎㅎ



깔끔하게 클리어를 하고...


2시간 정도 소화를 시킨 다음에~


헬스장으로 갔습니다!



제가 원래 다니는 헬스장은... 주6일만 오픈을 하고...


일요일은 열지 않기 때문에...


일요일에 오픈하는 다른 헬스장을 방문했습니다!



운동루틴은요..


벤치프레스 100kg 1번 들고~  80kg 3X8 이 후 60kg 1X15


풀업 3X8 이 후 1X12


덤벨숄더프레스 한 쪽  28kg 3X8 이 후 1X9


랫풀다운 60kg 4X12


로우머신 50kg 3X15


딥스 3X8


이렇게 진행했구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상체 운동을 조져봤네요~



만난 김에 친구랑 같이 벤치프레스 1rm 도전을 해봤는데...


100kg는 가볍게 밀었지만... 105kg에서 패배해버렸습니다...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2주 뒤에는...  105kg... 반드시 가볍게 밀어버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운동에 집중한다고.... 


운동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그래도 바디체크는.... 했습니다



진정한 헬창이라면...


온 몸을 펌핑시킨 후에...


사진 1장 정도는 찍어줘야합니다 ㅎ



그리고 운동을 끝내고~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



원래 사진 찍고 먹었어야 했는데...


근육 합성을 위해서 급한 나머지...


뼈다구 녀석들이 왼쪽에 소녀스럽게 누워있네요 ㅎㅎ


치킨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이고요~


개맛있습니다 진짜 ㅠ


매일매일 먹어도 안 질릴 듯 합니다...



그리고 치킨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한 3시간? 있다가...


배고파서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굽네치킨은 맛있긴 한데.... 아무래도 양이 심하게 적고...


운동을 빡세게 해서 그런지...


배가 금방 꺼지더라구요^^



피자는 무슨 새우?? 피자 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제가 메뉴 이름을 잘 못 외워서 ㅎㅎㅎ


맛있으면 그걸로 된 거죠!!



저걸 진짜로 다 먹냐?? 라고 의심 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맘스터치 햄최5에.... 초밥을 70개까지... 먹어본 사람입니다...


진짜로 미련하고... 쓸데없지만.... 


제가 먹부심이 있는 남자라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고요~


가~끔씩은 이렇게 치팅데이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매일매일 이렇게 드신다면.... 인생 하직하시는 수가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