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식단 및 운동 일지 - 체중 증가를 위하여!!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10시에 기상을 했어요....;;;;;




진짜로 오늘부터 아침 8시에 기상해서 하루를 길~게 보내려고 마음 먹었는데....


저도 모르게 알람을 꺼버렸네요 ㅎㅎㅎㅎㅎㅎ;;;




일어나자마자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해줍니다...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요플레로 대체했고요...


계란후라이 4개로 샌드위치 2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아침을 먹고 30분 후에 바로 운동을 가기 때문에~~


최대한 소화가 빨리 되는 음식으로 아침을 먹어줍니다...


그래서 닭가슴살 대신에 소화가 빠른 계란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거죠!!!




그리고 운동을 가기 전에..



운동 퍼포먼스에 도움을 주는 비트즙이랑~


몬스터 에너지 음료로 카페인을 섭취했습니다!!


몬스터는 먹어도 먹어도 상큼하고 맛있네요 ㅎㅎ




그리고~ 헬스장에 갔습니다!!


오늘은 가슴 운동을 하는 날이고요 ㅎㅎㅎ (설렘;;;;)



가슴 운동은 프레스 위주로 진행을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루틴을 적어보면....


벤치 프레스 80kg 4X6, 70kg 2X9 60kg 2X12

인클라인 덤벨프레스 50kg 4X8 36kg 4X10

인클라인 플레이트 프레스 머신 60kg 4X8 50kg 3X10

체스트 프레스 머신 60kg 4X10

딥스 4X8


이 정도 되겠네요...


여기서 'AXB'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A는 '세트 수'이고, B는 '반복 수' 입니다..



요즘 휴식이 부족해서 그런지...


잘 안들리네요;;; ㅠㅠㅠ



이번 명절 날 잘 먹고~ 푹 쉬어서~


수행능력 더~ 끌어올려보려구요!!!



그리고  운동 끝나고 바디체크를 해봤습니다..



요건 앞 판이고요..



요건 뒷 판입니다..



몸은 정말 잘 안 변하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10년 정도 하면 분명히 좋아지겠죠...??!!




그리고 점심으로는 스시 뷔페에 갔습니다~~~ ㅎㅎ



요즘 잘 먹는데도 불구하고...


활동량이 많아져서 그런지 체중이 잘 안 늘더라고요;;; ㅠㅠㅠ



그래서 몸 보신 + 체중 증가 목적으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첫 접시는 골고루~ 담아봤는데요...


역시 저는 광어랑 연어, 새우 초밥이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이건 두 번째 접시고요..



이건 세 번째...



이건 마지막 접시입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



연어 초밥이랑 광어 초밥 위주로 초밥은 50개 정도 먹었고..


그 외에는 고기랑 꿔바로우 쪼~금 먹었습니다...



요즘 진짜 컨디션이 안 좋은 것 같아요;; ㅠㅠ


원래는 초밥 60~70개 정도는 기본으로 먹거든요.... ㅎ




그리고 점심을 거하게 먹었기 때문에~~


저녁은 조촐하게 먹어봤습니다...



닭가슴살 150g이랑 계란 2개 그리고 고구마 쪼~~금 먹어봤습니다..


고구마 저거를 다 먹지는 못했고요..


한 5개 정도? 먹었습니다.. ㅎㅎ







곧 다가올 설 명절에


맛난거 많~이 드시고~~


가족, 친척 분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저도 푹~쉬다가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