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식단 및 운동 일지 - 치팅데이 (Feat. 버거킹 & 서브웨이)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식단 위주의 일지를 글로 한 번 써봤습니다!!





우선 정말로 오랜만에!!! 아침 9시에 기상을 했습니다 ㅠㅠㅠ


방학이라 거의 맨날 10시~11시까지 잠을 청했는데.... 엄청난 발전이네요!! ㅎㅎ


개강 전까지는..... 반드시!! 아침8시에 일어나는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일어나자마자 유산균 한 포를 먹어준 다음에요~



이렇게 토마토와 사과를 가볍~게 섭취해줍니다!!


사과와 토마토가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ㅎㅎ


건강해야 운동하지요....^^




그리고 첫 번째 식사로는...


계란 후라이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계란은 총 4개이고요~ 샌드위치 하나에 계란 2개를 넣었습니다 ㅎㅎ


아침 식사는 깔끔하게 10분 컷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를 먹고 2시간이 지나니깐....


다시 배가 고프더라구요 ㅎㅎㅎ.....  뱃속에 거지가 들어 있는 것도 아니고 ㅠ



그래서 점심식사로는 닭죽에~  닭가슴살+마늘을.. 구워먹었습니다...


고기와 마늘의 조합은... 단언컨대 최고입니다~!!



제가 곧 운동을 하러 가야하기 때문에~~


최대한 조촐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많이 먹고 운동하면... 운동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거든요~!



그리고 먹고 1시간 정도? 카트라이더를 하면서 소화를 시키구요~~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반드시 해야만 하는...!!


운동을 하러 갑니다 ^^




아 그리고.. 운동을 가기 전에는 이렇게 양갱과 몬스터 에너지 음료를 마셔줍니다~


양갱은 그냥... 점심 식사의 탄수화물 양이 부족한 것 같아서 먹어줬고요 ㅎㅎ


전 운동하기 전 항~상 카페인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몬스터 에너지 음료는 저에게 있어서 생명수와도 같습니다!!!




그리고 헬스장에 가서~ 하체 운동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운동이 하체운동이지만...


약점을 알고도 그것을 극복하지 않는다는 건...


절대로 저 스스로 용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ㅎㅎㅎ


최선을 다했습니다~!!!



운동 루틴은요


스쿼트 110kg 5set 6reps

스모 데드리프트 120kg 4set 8reps

레그 익스텐션 50kg 4set 12~16reps

레그 컬 40kg 4set 12~16reps


이렇게 되고요~


최근에 스쿼트 중량이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하체 운동을 끝내고~~


버거킹에 갔습니다 ㅎㅎㅎ


왜냐하면 하체운동을 하면 평소에 진행하는 상체운동보다~ 칼로리 소모가 훨~씬 높기 때문에!!!


그냥 오늘따라 왠지 과식을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냥 제 마음대로~ 오늘을 치팅데이로 정했습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가끔은 이렇게 즐겨야죠!!!



간~단하게 와퍼 2개랑 더블? 뭐시기 버거 1개 그리고 세트까지 추가해서....


조~촐하게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제가 와퍼를.. 오늘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4시간 동안 소화를 시키고요~~




마지막 식사를 서브웨이에서 했습니다!!


로스트치킨(닭가슴살) 30cm 1개랑 15cm 1개 시켰고... 세트도 추가했습니다~



정말로 양심상....


음료는 제로콜라를 담았어요!!!



이 정도면 다른 탄산음료를 섭취하는 것 보다~


 150kcal 정도는 덜 섭취하는 것이니.... 절 보고 우시길 바랍니다 ㅎㅎ



정말 하루 종일 신명나게 먹어봤는데...


내일 몇 kg가 증가할 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창의 하루일과...  (49) 2020.03.11
어제 하루...  (55) 2020.03.07
식단 및 운동 일지 - 체중 증가를 위하여!!  (12) 2020.01.23
식단 및 운동 일지 - 3  (17) 2020.01.16
식단 및 운동 일지 - 2  (0) 20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