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헬창의 하루일과...

오랜만에...

 

초등학교 시절 감성 으로 ㅎㅎ

 

하루일과 동그라미표를....

 

아주 소녀스럽게 작성해봤습니다...

 

 

저 동그라미표를 만드는데...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하지 않았습니다...

 

 

계획이 머릿속으로 스무스하게~ 그려지면서...

 

잘 적히더라구요!! ㅎㅎ

 

 

 

'닭가슴살 먹기'는...

 

 

 

1시간동안 닭가슴살만 먹는 것이 아니라~

 

닭가슴살이 메인 요리인.... 식사를 한다는 의미로!!

 

그만큼 닭가슴살의 중요도가 높음을... 의미합니다 ㅎ

 

 

 

'프로틴 마시기' 역시....

 

 

1시간동안 프로틴만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ㅎㅎ

 

그러다가... 단백질 과다 섭취로... 신장이 망가질 수도 있읍니다 ㅠ

 

 

프로틴을 마시며~ 블로그를 통해 구독자 님들과 소통을 한다던지~

 

아니면 프로틴을 마시며~ 운동 서적을 잠깐잠깐 읽어보는 그런 시간입니다!!

 

역시... '프로틴 마시기'가... 메인이기 때문에 저렇게 계획표에 적은 것이구요 ㅎ

 

 

 

 

그리고 오늘은.... 운동을 두 번 해보려구요 ㅎㅎ

 


저의 원래 거주지는 대구였지만....

 

개강을 하기 전... 기숙사에 미리 입사를 했고요~

 

정말 다행히도.. 지금 제가 거주하는 지역은 코로나 확진자가 거의 없읍니다...

 

 

물론 항상 온 신경을 곤두세우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15분마다 손씻기를 생활화하는 중입니다...

 

 

어쨋든... 오늘은 그냥 운동을 2번 하고 싶어서... 2번 하려구요....   데헷....

 

 

 

지금까지 헬창의 하루일과였구요~

 

가~끔은 저처럼... 하루일과, 계획을 세우시고 실천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