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어제 하루...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는 시각을 기준으로... 어제... 3월 5일에...


사소하지만...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ㅎ


간만에 일기, 일지 형식으로 글을 써볼테니... 재밌게 봐주세요~~




우선 첫 번째로는요...


간만에 헬스장에서... back 바디 체크를 해봤는데... 


의외로? 생각보다 놀라운 발전이 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데헷^^



여러 근육 부위 중에서...


저의 강점이 등이긴 한데...


등도 여~러 근육으로 나눌 수가 있거든요!!


대표적으로는 광배근도 있고... 승모근도 있고.... 밑 쪽으로 가면 척추기립근도 있죠...



그 중에서 제가 중하부 승모근이랑... 등 하부 즉, 척추기립근약점이었는데...


최근에 그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루마니안 데드리프트랑 바벨로우와 같은 운동에 중점을 두었더니!!


1달 전에 바디 체크를 했을 때보다... 훨~씬 좋아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최근에 일어난 일 중... 가장 기분이 좋았던 순간이었습니다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두 번째로는요...


마카롱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ㅎ



예~전부터 집 앞에 생긴 수제마카롱 가게에... 방문하고 싶었는데


아침에 바디체크를 하고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서 ㅎㅎ


'오늘 하루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마카롱 가게에 입장을 했읍니다!!!


개당 2500원;;;으로 비싸긴 한데...


기분이 좋아서 그냥 샀습니다.... ㅎ



맛은요~


오른쪽 밑에 부터...


레몬크림, 블루베리망고?, 녹차, 티라미수, 고구마케잌 맛이었던 것 같아요!!


예~전에 그냥 길 가다가 1000원짜리 마카롱 맛 보고...


'비싸기만 하고 먹으면 근손실 올 거 같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저 마카롱들은... 확실히 맛이 다르더라구요!!


물론 근손실이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어쩔 수 없었지만요 ㅎㅎ




그리고 세 번째로는요~



보시다시피...


검색으로 유입되신 분이 평소보다 3배나 많은...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ㅎ


물론 방문자 수만 놓고 보면... 굉장히 적죠... ㅠㅠ


그래도 평소에는 검색으로 유입되시는 분이 10~20명 정도였는데...


어제는 무려 64명이나... 검색으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드디어 제가 이때까지 써왔던... 헬스, 운동 관련 글이


포털 사이트에 노출이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예전에 썼던 저런 글들이


사실 하루에 보신 분이 많아봤자 20명 정도였고...


그래서 '이런 짓을 왜 하고 있나'라는 생각도 잠시 했었는데 ㅎ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봐주시는 분이 몇 명씩 늘어나고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1일 1포스팅 뿐만 아니라...


예전에 썼었던 글들을 다시 점검해보고... 좀 더 글을 세련되게? 수정하는 시간도 가져볼까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요~


개강이... 3주 더... 연기가 되었습니다.... ㅎ



정말 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하...하핫..



다음 주 개강을 위해서...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며...


반드시 과탑을 놓치지 않겠다는 굳건한 결의와 함께 예습을 시작하려던 찰나에...



3주 개강 연기라니요...???


힘이 다~ 빠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울고 싶었지만...


울면 근손실이 나기 때문에 울지 않았고요....


정말 술을 마시고 싶었지만....


술을 마시면 근합성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마시지 않았습니다....



이 분노와 슬픔을...


내일 운동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위기를 기회로 삼으라는 말이 있듯이...


3주 정도 더~ 생활리듬을 정교하게 맞추고~!


개강을 더 치밀하게~ 세밀하게~ 확실하게~ 준비해야쥬!!!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