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 및 운동 일지 & 일상

식단 및 운동 일지 - 3

오늘도 평소와 똑같이...


아침 10시에 기상을 했습니다 ㅎㅎ


방학이라 너무 나태해지네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산균이랑 사과를 간단히 먹었습니다...


유산균은 장의 원활한 소화능력을 위해서 먹었고요 ㅎㅎ


사과는 아침에 사과가 금이기 때문에 먹었습니다 ㅎㅎ




유산균과 사과를 먹고 20분 후에 아침을 먹었어요


후라이팬에 구운 고구마 4개랑 어묵국 그리고 조리된 닭가슴살 150g과 생야채를 먹었어요


근데 고구마는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네요....?? ㅋㅋㅋㅋ


항상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운동을 아침을 먹고 가기 때문에...


아침은 최대한 든든하게 먹으려고 항상 노력하는 중입니다!!!




아침을 먹고 1시간 동안 충분히 소화를 시키고~~



운동을 가기 전에 간단하게~


레드비트즙 한 포랑 몬스터 음료를 섭취해줍니다!!



비트즙은 운동 효과를 증가시켜준다고 해서 섭취해주고 있고요..


카페인을 저는 커피보다는 몬스터 음료로 섭취해주고 있어요!!




왜냐하면 맛있어서요 ㅎㅎㅎㅎ





그리고 헬스장을 향해 열심히 걸어갑니다...


진짜 항상 헬스장에 갈 때마다 너무 설레네요 ㅎㅎㅎ


매일매일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




오늘은 메인으로 가슴 운동을 진행했고요.


어깨 운동과 팔 운동은 한 종목씩만 간단하게 진행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운동 루틴을 적어본다면..



가슴 운동

벤치프레스 70kg 4X10 이어서 60kg 2X12

플라이 머신 50kg 5X15

인클라인 플레이트 프레스 70kg 4X8

플레이트 프레스 60kg 4X8

덤벨 프레스 한 쪽 당 25kg 4X7


어깨 운동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6kg 4X15

프론트 레이즈 15kg 4X10 이어서 10kg 4X10


팔 운동

케이블 컬 30kg 4X10

케이블 프레스 다운 40kg 4X10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고 바디 체크를 해봤습니다..




저 물고기랑 제 얼굴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앞판 뒤판 다 찍어 봤는데요!!!




아직까지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이 보이네요 ㅠㅠㅠㅠㅠ


물론 3년 전 운동하기 전과의 몸 상태와 비교를 해보면 엄청난 변화이기는 한데..


저보다 좋으신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ㅎㅎ


항상 그 분들을 보며 자극 받고 열심히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러 오늘은 쿠우쿠우에 갔어요!!!


요즘 한창 살을 찌우는 중이라서....


마음껏 먹었습니다 ㅎㅎㅎ



첫 번째 접시구요..


초밥 15개에 불고기 쪼~~금 담아봤어요 ㅎㅎ


제가 연어 초밥이랑 새우 초밥 그리고 광어 초밥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광어 초밥이 없어서...


많이 서운했습니다 ㅠㅠ



두 번째 접시고요..



이건 세 번째 접시고요...



이게 마지막 접시입니다 ㅎㅎㅎ


계산해보니깐 초밥을 56개 정도 먹은 것 같네요...




원래는 더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컨디션 난조였나 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4시간에서 5시간 정도 소화를 시키고 난 후에...


마지막 저녁 식사를 합니다!!




저녁 식사도 아침 식사랑 비슷하게 먹었어요!!


고구마 4개랑 조리된 닭가슴살 150g, 미역국이랑 계란찜 그리고 양상추..




저 닭가슴살이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ㅎㅎ


다음 번에 기회가 된다면 닭가슴살 리뷰도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섭취한 칼로리를 계산해보니깐...


최소 5000kcal 정도는 되는 것 같네요.... ^^;;;;;





많이 먹은만큼...


내일 열심히 운동하면 되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