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아요... 헤헤헷!!



저는 제 광고를.... 절대로 클릭한 적도 없고.....


최근 몇 일 사이... 광고 클릭 수도 거의 없는데...


도대체 왜 광고 게재 제한이 된 건지 알 수가 없네요...



운동하고 왔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ㅠㅠ


저녁에 기분전환 겸.... 운동을 한 번 더 가야겠습니다 ㅎ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받았네요..  (45) 2020.02.23
구글 애드센스 합격!!!  (53)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