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받았네요..

어제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를 받았습니다 ㅎㅎ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 찍히면 이 PIN 번호가 발송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도착 소요시간은 2주~3주 정도에서 길게는 1달 정도라고 제가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저는 거의 2주 반? 정도 만에 받은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네요 ㅠㅠ



저 립스틱은 PPL 아닙니당~

그냥 제 옆에 있길래 PIN 번호 가리는 용도로 ㅎ



이제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 정도 되면... 인출을 할 수 있다고 제가 알고 있는데요..!!


올해 안으로!!! 100달러 찍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으...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제가 좋아하는 서브웨이에도 갈 수도 없고... 배달도 안 되고..


로스트 치킨 30cm + 라즈베리 치즈케잌 쿠키 + 제로콜라가 그립네요.... ㅠㅠ



그리고 머릿 속이 복잡하고 생각이 많아져서 그런지...


글이 잘 안 써지고 주제도 생각이 잘 안나더라구요... ㅠ



내일부터는 반드시 글을 열심히 쓸테니...


오늘까지만 쉬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힘든 시기 잘 넘기시길... 바랄게요!!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게재 제한....  (53) 2020.03.19
구글 애드센스 합격!!!  (53)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