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합격!!!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처음으로~ 해봤는데요!!!!




단 한 번만에!!!!  합격했습니다..,,. ㅠㅠㅠ




애드센스 신청은 1월 28일 자정 즈음에 했고요~



자고 일어나니깐...



정확하게 1월 28일 9시 38분에 합격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애드고시를 한 번에 합격할 거라곤 생각 못했어요....


설령 불합격 하더라도 평소처럼 매일매일~ 꾸준히 글을 쓴다면  언.젠.가.는.  될 것이란 걸 믿으면서~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막상 합격하고 나니깐 정말 얼떨떨하네요...;; ㅠㅠㅠ




제가 한 번에 애드고시를 합격한 이유를 한 번 생각해봤는데요....!!!




1. 글을 포스팅 할 때 글자 수는 최소 1000~1200자 이상 쓰기


2. 사진은 최소 3~4장 첨부


3. 매일매일 꾸준히 글 쓰기 (설 연휴 때는 이틀에 하나 쓴 건 안 비밀)


4. 애드센스 신청할 때 포스팅 된 글은 15개



이 정도인 것 같아요!!!




사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설정했었던 목표는요...


제가 대학생이다 보니깐...


"그냥 방학이 끝나기 전, 개강하기 전까지!!! 애드고시를 합격하는 것!!!" 이었는데요...



1달이나 빨리 목표를 달성해서 너~무 기쁩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제 다음 목표는요~




 "한 달에 2~3만원 정도의 수익을 창출해서~ 그 돈으로 닭가슴살 사먹기..." 입니다... ㅎㅎㅎㅎ



달성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목표는 크~게!!! 잡아야죠!!!!




지금까지 써왔던 글 보다 훨~씬 유익하고 재미난 글들을 꾸~준히 업로드하려고 노력할테니....!!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요....


애드고시에 이미 합격하신 분들은 지금보다 더~많은 수익을 창출해내시길 기원하고요!!


애드고시에 아직 합격하지 못하신 분들은 지금까지 잘해오셨으니 쪼~금만 더 힘을 내서 달리시길 응원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게재 제한....  (53) 2020.03.19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받았네요..  (45) 202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