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창 만화

헬창 만화 - 헬창의 이별 선언 (Feat. 피카츄)

 

헬창과... 그의 여자 친구가... 데이트 중이다...

 

둘 다 아주 소녀스럽게...

 

얼굴을 붉히며...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

 

알콩달콩 꿀 떨어지는 모습이...

 

부럽다

 

 

참고로 저 헬창의 이름은...

 

원헬창이다...

 

머리카락이 1가닥 밖에 없으므로... one... 헬창.....

 

죄송합니다 ㅠ

 

 

갑자기 여자친구가...

 

헬창에게 인형을 뽑아달라고 한다 ㅎㅎ

 

무슨 인형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귀여운 피카츄 인형인 듯 하다...

 

 

제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그림을 그려봤지만...!!

 

피카츄에게 무례한 짓을 저질렀군요... ㅠㅠ

 

똥 손이라 죄송합니다 흑.... 미안해... 피카츄.....

 

 

갑자기 피카츄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는 헬창...

 

좋아하니깐 뽑아달라고 했겠지...

 

왜 굳이 한 번 더 물어보는 것일까???

 

 

저렇게 귀여운 캐릭터를 안 좋아할 수가 있나??

 

 

갑자기 분노하며.... 이별을 선언하는 헬창

 

피카츄를 좋아한다고....

 

굳이 저렇게 정색하며...

 

헤어지자고 할 필요가 있을까???

 

 

꿈 속에서 피카츄한테... 백만볼트를 맞은 것도 아닐테고;;;

 

왜 저렇게 살까???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에 비해서...

 

속은 아주 좁은..... 쪼잔한 헬창.....

 

 

당연히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다...

 

피카츄가 뭐 어때서???;;;

 

 

이런 ㅁㅊㄴ...

 

살면서 피카츄의 키랑 몸무게를 알아내서...

 

BMI 계산하는 놈은 처음 봤다...

 

이걸 생각해낸.... 제 인생이 레전드입니다 ㅎㅎㅎㅎㅎ

 

 

근데 따지고 보면...

 

틀린 말이 하나도 없다... ㅎㅎ

 

 

BMI 지수는 체질량지수로...

 

자신의 키와 몸무게로~ 지방의 양을 추정하는 비만측정법이다...

 

BMI 30 이상이면... 고도 비만인데...

 

 

피카츄 BMI가 37.5....

 

마냥 귀엽다고만 생각했던 피카츄도...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상황.....

 

 

또 이걸 잘못했다고... 용서를 구하는 여자 친구...

 

착해도 너~무 착하다...

 

 

헬스를 너무 열심히 해서...

 

뇌까지 딱딱하게... 굳어버린 걸까...

 

 

귀여운 피카츄를...

 

자기 관리도 안하는 뚱땡이...

 

고혈압.... 당뇨병... 드립을 치면서...

 

조롱하는 헬창...

 

 

저런 사람은 거르는게 맞다 ㅎ

 

 

 

 

이번 화는... 제가 봐도....

 

진짜로 약 빨고 만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유머는 유우우우머로... 받아들입시다 ㅎ

 

 

 

그리고 오해하지 마세요!!!

 

제가 운동을 열심히 해서....

 

뇌에도 근육이 생겨... 살짝... 멍청할 수도?? 있지만... ㅎㅎ

 

저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아무튼... 그렇다구요!!

 

'헬창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창 만화 - 헬창의 사후세계  (38) 2020.03.30
헬창 만화 - 헬창의 이별...  (62) 2020.03.23
헬창 만화 - 조...조....ㅎ  (59) 2020.03.21
헬창 만화 - 헬창의 계산법  (45) 2020.03.19
헬창 만화 - 헬창의 이상형  (59) 202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