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창 만화

헬창 만화 - 언더아머 단속반


3대 200치는 헬린이가... 헬스장에 나타났다...


그것도 언더아머를 입고서...



소녀들이 들 법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핑크덤벨로...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를 하는 헬린이.....


젓가락 같은 가느다란 팔을 뽐내며 훈련을 하는데!!



헬스장에... 어깨가 태평양인... 언더아머 단속반 듀오가 등장을 하였다...


왼쪽에 있는... 눈이 크고 머리카락이 3가닥인 형님이 행동대장인 듯하고...


오른쪽에 있는... 머리카락 2가닥 형님은... 표정을 읽을 수가 없다 ㅎㅎ;



여기서 잠시!! 언더아머 단속반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언더아머 단속반의 자격 요건은...


무려 3대 600이다...


3대 600이라 함은... 스쿼트, 벤치프레스 그리고 데드리프트 이 3가지 종목에 있어서


본인이 최대로 들 수 있는 무게의 합이 600KG임을 의미한다...



쉽게 말해서 헬스인 중에서도 상위 1% 안에 드는... 끝판왕 중의 끝판왕...


내가 동경하는 대상이자 나의 최종 목표이기도 하다 ㅎㅎ



헬린이를 본 언더아머 단속반 형님들이... 검문을 실시하였다...


사실 저 헬린이는 3대 500을 칠 수가 없다는 것을...


누가 봐도 알 수가 있지만.....



그래도 그런 헬린이를... 겉모습으로만 판단하지 않고 


스쿼트부터 벤치프레스... 그리고 데드리프트까지... 차례대로 진행을 할 수 있게...


친히 기회를 주시는 단속반 형님들... 


겉보기와는 다르게... 인자하시다 ㅎㅎㅎ



자신도 불법행위를 저질렀다는 것을... 인정하는 헬린이...


언더아머 단속반이 뜰 것이라고는 예상을 못했나보다...


참고로 언더아머 착용 기준은... 3대 500 이상이다...



3대 200이면... 헬스장에서 언더아머 뿐만 아니라... 나이키도 입을 수가 없으며...


헬스장에서 제공하는 공용복만 입어야 한다 ㅠㅠㅠ


억울하면 강해져야만 하는 '약육강식'의 세계



역시... 만인은 법 앞에서 평등한 법....


3대 200이 언더아머 착용하면... 때려도 합법이다...



가차 없이 응징을 해버린 언더아머 단속반 형님들...


정말 피도 눈물도 없는 듯하다...


울면 근손실 나기 때문에




가차 없이 언더아머 옷을 잘라버리는 형님들...


헬린이의 옷 사이즈는 M이고... 단속반 형님들의 옷 사이즈는 3XL이기 때문에...


입을 수가 없었나 보다.. ㅎ


그리고 헬린이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3대 500을 향해서 더욱 더 정진하게 될 것이다!!






만화는 그냥 가볍게~ 재미삼아~ 봐주세요!!! ㅎㅎ


저도 3대 400 정도 밖에 안되는데... 언더아머 잘 입고 다녀요 ㅎㅎㅎㅎ



실제로는 언더아머 단속반 같은 거 존재하지 않으니....


언더아머 입고 싶으신 분은 마음 편히 입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