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창 만화

헬창 만화 - 헬창이 아싸인 이유....


존잘......



헬창의 아름다운 근육을 시기하여... 근손실을 일으키려는..... 사악한 친구;;;



역시 헬창다운 대처... 리스펙....


근데 왜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지...?



이 헬창은 친구를 잘못 사귄 듯 하다....



대처 하나만큼은... 기가 막히다 ㅎㅎ


자꾸 어디서 본 모습이네요 ㅎㅎㅎ;;;



헬스장에 간 헬창을 본.... 헬린이....



헬창에게 말을 건네보는 헬린이...


운동을 배우려는 모습... 아~주 보기 좋읍니다 ㅎㅎ



지금은 운동 중이니.... 그 누구도 자신을 방해해서는 안된다는 말을...


표정으로 전달하는 헬창... 그는 도덕책;;



쫄아버린 헬린이....


아 쫄면 먹고 싶다 ㅠ



헬창에게 작업을 걸려는 아름다운 여성 분...



용기를 내어 헬창에게 말을 건네는... 아름다운 여성 분...



지금의 헬창에겐....


연애란 사치....


하늘에 두 개의 태양은 존재할 수 없는 법...


하나를 얻기 위해선 하나를 잃어야만 하는 법...



근육을 얻고...


모든 것을 잃어버린 헬창...


하지만 멋있다... ㅎㅎ



만화를 그리면서 왜 눈에서 water가 흘러내리는지 참;;;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